플레이포커환전상

포커 가입 보너스를 제대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보너스의 크기는 모든 상황에서 결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핵심 요소입니다. 다른 포커 사이트는 나에게$10,000 의 보너스를 제공했는데,이는 취소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나는 제공하는 포커 룸에서 본 적이$500 하루에 삭제 될 듯 보너스.

보너스 일치%는 또한 고려해야 할 필수 요소입니다. 백분율 일치가 클수록 초기 투자와 관련하여 보너스가 더 커집니다. 대부분의 포커 사이트는 보너스를 100%로 제한하지만 다른 사이트(보바다와 같은)는 그 이상입니다. 일치의 큰 비율은 일반적으로 좋은 동안에도,당신은 여전히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해야.

포커 보너스를 비교할 때 고려해야 할 다음 항목은 플레이 스루 요구 사항입니다. 이 전제 조건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품질,이 보너스의 출시를 트리거 무엇 때문에. 포인트 요구 사항 및 각 보너스에 대한 포인트를 수여하는 방법에주의하십시오. 포커 사이트에 따라 포인트를 얻거나 사탕처럼 나눠주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포커 가입 보너스에서 무엇을 찾아야합니까?
두 사이트는 동일한 환영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예를 들어,100%최대$500 당신의 첫번째 예금에),상당한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삭제"되는 과정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자금이 실제로 예치되고 인출이 가능한 수단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당신은 점차적으로 보너스를 취소하기 위해 실제 현금으로 현금 게임과 토너먼트를 재생해야합니다. 당신은 게임을하고 충분한 포인트를 올릴 때,당신은 보너스의 잠금을 해제.

보너스를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 수는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시간 제한이 만료되기 전에 힘든 포인트를 얻을 수 있도록 사이트는 최악이다. 상위 사이트는 더"플레이어 친화적 인,"그들은 쉽게 레벨을 통해 보상과 진행을 적립 할 수 있도록 의미.

나는 다양성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가장 인기있는 포커 사이트의 보너스 이용 약관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너스 자격을 결정하기 위해 제한 시간뿐만 아니라 포인트 합계를 확인하십시오. 이 기간은 특정 사이트의 경우 30 일에서 다른 사이트의 경우 90 일까지 다양합니다. 잠재적 인 혜택을 놓치지 않으려면이 기간 동안 인출을 피하십시오.

첫 입금 보너스를 넘어 혜택
웹에 유효한 다양한 예금 상여 있는다. 토너먼트 등록은 가장 인기 있는 추가 기능입니다. 일반 유료 이벤트에 대한 입장 토큰 또는 초보자 전용 프리 롤을위한 맞춤형 입장 토큰 일 수 있습니다. 신규 이민자를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단순화 된 게임을 제공합니다. 예금을 한 후에 첫번째 30 일을 위해 이들에 놀이. 게임에 더 많은 신규 이민자가 있으므로 이러한 설정에서 포커 게임을 훨씬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여러 온라인 도박 회사의 포커 룸에는 카지노와 스포츠 북도 포함됩니다. 포커 사이트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그 기능을 탐구 할 것이라는 희망에 가입 인센티브의 일환으로 엑스트라를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초기 재정 지출이 필요 없는 인센티브 가입
입금하지 않고 환영 보너스를받을 수있는 특정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가입에 대한 더 겸손한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진짜 돈 게임은 자신의 돈 중 하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시도 플레이포커머니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의 규칙에 따라 자금을 인출하기 전에 추가 베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포커 보너스를 비교할 때 지속적인 보너스는 가입 보너스보다 우수합니다.
가입 인센티브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보너스는 이상적으로 은행 계좌로,30~90 일에 사라집니다. 당신은 재미있는 게임을 찾을 경우,당신은 하나의 사이트에 자신을 지출 년을 끝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기적 인 혜택의 장기적인 영향이 첫 입금 보너스보다 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포커 보너스를 대조 할 때 조심해야 할 몇 가지 핵심 플레이포커환전상 요소가 있습니다.

우선,웹 사이트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포커머니상 시스템을 사용하면 보너스 및 토너먼트 장소와 같은 혜택을 구매하기 위해 실제 돈으로 도박을 통해 얻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당신이 당신의 가입 보너스를 상환 적립 포인트는 영원히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일부는 계층을 포함,그래서 당신은 더 연주,당신은 충성도 수준을 진행하고 더 빨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 장전 보너스가 마음에 유지 가치가 가능. 모든 플레이어는 아무리 숙련되어 있더라도 끔찍한 스트레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 예금에 대한 보너스는 항상 좋은 소식입니다.

광고 방법은 다양합니다. 임무는 요즘 많은 사이트에서 인기있는 기능이며,그들은 토너먼트에 항목에 현금에서 아무것도 플레이어를 보상 할 수있다. 다른 형태의 광고는 계절별 이벤트,운동 대회 또는 라이브 포커 토너먼트와 일치하도록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할인 및 거래는 최고의 웹 사이트에서 실질적으로 매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몇 가지 사이트'레이크 백'또는 현금 다시 인센티브를 제공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진짜 돈을 위해 연주 게임에 대한 투자에 고정 된 수익입니다. 이 인센티브 구조는 그라인더 또는 자주 플레이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합니다. 레이크백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미션스'사이트보다 더 가혹한 게임을 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명심하십시오.

플레이포커머니상플레이포커환전상 from Gary Sweet on Vime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플레이포커환전상”

Leave a Reply

Gravatar